서대문농아인복지관

동행이야기

청각장애인과 함께, 당신과 함께 합니다.

함께 만드는 이야기

프린트 목록
[언론보도] 서대문구, 장애인과 비장애인 주민화합잔치 '성황'
22-10-27 15:26 94회 0건
뉴스포츠 경기 등 함께 펼치며 자연스럽게 소통
관내 장애인 등 지역주민 600여 명 참여 진행
서대문구가 최근 홍제초등학교에서 ‘2022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주민화합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기념식 장면. 사진=서대문구 제공  
서대문구가 최근 홍제초등학교에서 ‘2022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주민화합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기념식 장면. 사진=서대문구 제공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 서대문구가 최근 홍제초등학교에서 ‘2022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주민화합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5일 밝혔다.

 서대문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복지분과가 주최하고 시립서대문농아인복지관이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관내 장애인 등 지역주민 6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We are 서 to the 대 to the 문’이란 슬로건 아래 기념식, 부스체험, 뉴스포츠경기, 축하공연,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959218_722519_69.jpg

기념식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장소 제공과 시설 사용에 적극 협조한 홍제초등학교(교장 한미숙)가 감사패를 받았다.

 참여 주민들은 각종 공연을 감상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뉴스포츠 경기를 함께 펼치는 등 행사장 곳곳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자연스럽게 어울렸다.

 이성헌 구청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 다름이 있을 뿐 틀림이 존재하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서로 이해하며 함께하는 서대문구를 위해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매일일보 송미연 기자]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

원본바로가기 : 서대문구, 장애인과 비장애인 주민화합잔치 '성황' - 매일일보 (m-i.kr)


[시민일보 홍덕표 기자]

출처 : 시민일보(시민일보 (siminilbo.co.kr))

원본바로가기 : 서대문구, ‘2022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주민화합잔치’ 성료 (siminilbo.co.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프린트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