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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기부금영수증 발급관련 안내]
21-12-14 15:32 345회 0건

2021년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이 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복지관에 주민등록번호가 미등록되셨거나 주소지가 변경되신 분들께서는

12/31(금)까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가 없는 분들께는 발급이 어렵습니다)



1. 기부금 영수증은 2021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 적용됩니다.

 

2. 기부금 공제 대상: 기부금 영수증은 후원자님 본인 명의로 발급됩니다.

 

3. 기부내역 확인

 1)  국세청 홈텍스(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 주민번호 및 사업자 번호 수집에 동의 해 주신(등록 된) 개인후원자님에 한해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사이트(https://www.hometax.go.kr)에서 기부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 2022년 1월 15일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기부금 영수증 원본 발급 안내

    - 원본 발급 요청을 원하시는 후원자님께는 발급 해 드립니다.(이메일, 팩스 등)

       (2022년 1월 10일 ~ 14일 사이 발송예정입니다. (1/7일까지 신청연락부탁드립니다))

   

 4. 정보 변경 안내

   - 개인 정보가 변경되신 후원자님께서는 기부금 내역의 정확한 발급을 위해 성명, 주소 등을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2021년 12월 31일(금) 까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지역사회기획팀 오유진 사회복지사

        02-3156-6669/  070-7947-0131(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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