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늘배움문화팀입니다!
청각장애인들의 세상을 향한 노래! 사회의 편견을 개선하는 서농복만의 프로그램 '농아인 밴드(농밴져스)'가 사람사랑양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초청으로
제9회 양천구 장애정책 토크 콘서트 축하 공연을 다녀왔습니다!! 어떤 공연이었는지 너무 너무 궁금하실텐데요!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지역 장애인분들과 관계자들이 관객으로 참여하였으며 농밴져스에 열정적인 연주를 듣고 신나게 박수를 치며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신난 나머지 무대 위로 올라가 함께 박수치려고 하셨다는 관객이 있었다는 후문이...!
옥상달빛에 달리기를 시작으로 윤하의 사건의 지평선, 농밴져스 첫번째 자작곡인 농밴져스까지 총 3곡을 무대에서 연주했습니다!
관객 분들이 아는 노래도 있고 모르는 노래도 있었지만 흥겨운 노래와 연주에 모두 즐겁게 즐기고 박수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너무 즐거운 무대가 되었습니다!
아직 공연의 열기와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농아인 밴드 '농밴져스'는 다가오는 10월 4일 '은평누리축제' 공연팀으로 선정되어 공연을 준비중입니다!
농아인 밴드가 멋진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진심어린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계를 딛고 세상에 목소리와 소리를 들려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농아인 밴드 멤버들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
농밴져스의 비상은 앞으로 쭈우우욱~~ 이어집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